본문 바로가기

자잘한 기록: Storage/볼거리

2013 Jessica Chastain stars in Vogue "Scripted Content"



In "Scripted Content", the latest installment in our new video series, Vogue Original Shorts, director Matthew Frost
and December cover girl Jessica Chastain poke a little fun at our digital obsession with celebrities.


언제 들어도 유쾌하게 웃는 제시카. (진심으로 웃은 것 같아 더 웃기다ㅋㅋㅋㅋㅋㅋ)

웃음소리에서 느껴지는 이 여자의 선함과 흥이란ㅋㅋㅋㅋㅋㅋ

 

보그의 비디오 캠페인 '보그 오리지널 쇼트'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이 영상에서 제시카는 우연히 자기 옆에 앉은 남자를 가지고 논다(?).

 

유명인을 향한 세상 사람들의 디지털적인 집착-꼭 스타들의 사진을 찍어보려는 강박적인 행동이랄까...-

장난기 가득 머금고 놀리는 이 비디오*에서 난 얼마나 자유로울 수 있을까.

 

SNS, 특히 인스타그램의 등장으로 매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별 것 아닌 사소한 이야기도 몇 글자로 남기려는

전 인류의 이 강박적인 기록 행위를 사실 나도 나와는 전혀 상관없다는 듯이 굴 수는 없지만-일단 제시카 차스테인이라고!

적어도 공원에서 한가로이 책을 읽는 스타 배우의 여유 정도는 지켜줄 수 있는 진성 덕후, 예의바르고 따뜻한 팬이 되어보자.